강아지도 구했음..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강아지도 구했어요^^;; 건전지도 들어가던데... .
아마 머리위의 불이 반짝거릴듯..(아직 건전지는 안넣어서..)
풍뎅이의 2배는 무겁습니다...;; 완전 쇠덩어리..
가격도 조금 더 비쌈...;;

Leave a comment !

  1. Favicon of http://blog.naver.com/5thinter BlogIcon 적적이 2007.04.09 12:29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크기도 2배인데, 2배 더 비싼거 아닌가요? ^^

    넘 귀여워요~~~

    근데, 저는 '날아라태극호'는 만화영화주제가와 캐릭터만 기억나지,
    실제로 tv에서는 못본 거 같아요 ㅜㅜ
    우리형(72년생)이 기억하는 걸 보면,
    저도 보긴 봤는데, 넘 어릴때라서 기억못하는걸지도...

  2. Favicon of https://charry80.tistory.com BlogIcon 윤교주 2007.04.09 14:5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지대로 오신 지름신... -_-;;

  3. Favicon of https://charcin.tistory.com BlogIcon 고냥마마 2007.04.16 05:1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엄머 저 강아지 귀엽네요. 쫌 탐난다 ^_________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