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래된 사진...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래된 흑백사진


예전에 마스터즈에도 올렸던 사진입니다...^^

여기서 배 좀 나오고, 주름살 좀 왕창 넣으면 현재 모습일듯...ㅎㅎ

세월의 흔적이랄까요.....(그땐 참 탱~탱~ 했는데....ㅜㅜ)

Leave a comment !

  1. Favicon of https://charry80.tistory.com BlogIcon 윤교주 2007.03.23 10:5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푸히.. 이 사진.. ㅋㅋ
    어렸을 때랑 똑같으시다쥬.. ㅋㅋ

  2. Favicon of https://charcin.tistory.com BlogIcon 고냥마마 2007.03.24 10:2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낄낄낄낄 -ㅂ-

  3. Favicon of http://blog.naver.com/5thinter BlogIcon 적적이 2007.04.09 12:4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이런 아들하나 있으면 좋겠네요 ^^
    아빠랑 취미도 비슷하니 좋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