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03'에 해당되는 글 11건

  1. 2007.03.31 오늘의 지름신의 유혹 (2)
  2. 2007.03.28 샴푸~ (6)
  3. 2007.03.26 사이좋네~ㅋㅋ (12)
  4. 2007.03.24 오늘의 인코딩 스샷 (3)
  5. 2007.03.24 조금 어둡긴 하지만..^^ (4)
  6. 2007.03.23 오래된 사진... (8)
  7. 2007.03.22 방금 찍은 따끗한 스샷 (16)
  8. 2007.03.22 오늘의 지름신의 유혹 3탄 (4)
  9. 2007.03.22 오늘의 지름신의 유혹 2탄 (1)
  10. 2007.03.22 오늘의 지름신의 유혹 1탄 (1)

오늘의 지름신의 유혹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메가 블록 시리즈의 DX고잉메리 호입니다.크기는 51cm입니다.
가격은 대략 20~25만원 정도는 있어야...(더 들지도 모름..;;)

굳이 사고 싶은 맘까지는 안들지만, 좋네요.....@.@

샴푸~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마스터즈에도 올린겁니다..^^

사이좋네~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렇다가도 금방 싸움..ㅋㅋ

오늘의 인코딩 스샷

사용자 삽입 이미지

태양소년 에스테반(어린 것들이!! 부럽..ㅠㅠ)


에스테반은 조금 명작같은 분위기로 작업했습니다.
그래도 작업시간 10시간..ㅠㅠ
소스의 열악함으로 고생좀 하네요...ㅎㅎ
이 작품은 1-5화까지 특별회원 대상으로 오늘중 클럽박스에 올라갑니다.
마스터즈엔 담주에 몰아서 올리지만,
클럽박스엔 한 작품 완료시마다 업로드 예정입니다..ㅋㅋ

조금 어둡긴 하지만..^^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래된 사진...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래된 흑백사진


예전에 마스터즈에도 올렸던 사진입니다...^^

여기서 배 좀 나오고, 주름살 좀 왕창 넣으면 현재 모습일듯...ㅎㅎ

세월의 흔적이랄까요.....(그땐 참 탱~탱~ 했는데....ㅜㅜ)

방금 찍은 따끗한 스샷

사용자 삽입 이미지

몰래 찍다 걸렸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상습적인 노리터입니다....뺏겼음...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요염한 샴푸의 자태(?)

오늘의 지름신의 유혹 3탄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거 너무 귀엽당~~ ♡ㅠ♡

오늘의 지름신의 유혹 2탄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야마토도 초함금인가 보넹.... 이건 그냥 눈팅만 할까.....;;

오늘의 지름신의 유혹 1탄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건버스터 초합금... 사진으론 무지 멋있는데.. 갈등 무지하는중...ㅜㅜ